#. 전작이 워낙 심쿵했던 작품이라 어렵지 않게 시청.
피터와 가짜가 아닌 실제 연인이 된 라라진. 생애 첫 데이트도 성공적으로 보내고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하지만, 자꾸 피터의 전여친 - 지금은 나와 원수지간인 예전의 내 절친- 젠과 지금의 내가 하는 일을 해봤겠지 하는 생각이 떠나질 않는다.
그러던 중 짝사랑 편지를 보냈던 5명중에 한명에게서 갑자기 답장이 왔다. 오마이갓. 답장을 다시 보낼지 결정도 못했는데, 수행평가로 나간 봉사활동에서 딱 마주쳤다.
#. 젠 때문에 혼란스러운 관계를 이어가는 둘. 한국드라마 많이 보셨는지 가슴 미어지는 연출이 탁월하다. 제발 라라진과 피터 헤어지지 않게 해주세요.
#. 비슷한류의 키싱부스는 이 영화의 배우들보다 눈은 즐겁지만 장르를 로맨틱코미디라고 한다면, 내남자들에게.. 는 하이틴로맨스물에 딱 맞는 영화다.

#. 애드가 앨런 포. 아나벨 리. 나한테는 늘 어두운 느낌인 앨런이 이런 낭만적인 시도 썼구나..

more..


#. 제작정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To All the Boys: P.S. I Still Love You 2020 US ★★☆
드라마, 멜로. 로맨스. 하이틴 / 미국 / 101분 / 개봉 2020.02.12
제작: Netflix
배급: Netflix
감독: 마이클 피모그나리
각본: 소피아 알바레즈 Sofia Alvarez 제니 한 Jenny Han J. 밀스 구들로 J. Mills Goodloe
배우: 라나 콘도르(라라진), 노아 센티네오(피터). 조단 피셔(존)
2020- 08-23 넷플릭스


2020/08/24 15:06 2020/08/24 15:06

(#Hashtag) 같은글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ham-gge.com/ttd/trackback/984

Comments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