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살 스파이더맨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스토리, 최고의 액션이었다.
#. 스파이더맨 시리즈 일편을 보았을때 느낌이 돌아왔다고나 할까.
어메이징 시리즈는 솔직히 액션도 드라마도 별로였고, 홈 커밍 편도 솔직히 너무 징징대는 스파이더맨 캐릭터때문에 별로였는데 이번 파 프럼 홈은 역대급으로 재밌게 보았다. 마블 시리즈 중에서도 최고로 재밌고 보았고,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에서도 최고로 재밌게 보았다.
캐릭터가 무척이나 섬세하게 잘 성숙해졌다는게 느껴졌고, 액션 또한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영화관에서 흠뻑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이었다. 사람들이 너무 표현없이 영화를 관람해서 혼자 너무 신나게 보아서 뻘줌하기는 했지만, 목요일 오전 9시에 관람한 때문이라 생각하고 넘어가겠다. 조금 만 더 같이 즐겼으면 좋았을것을. 일본 관객들 보는줄.
#. 스파이더맨 1편에서 나왔던 뷰글 편집장이 나와서 깜짝 놀랐다. 그동안 이 아저씨가 마블 영화에서 동일 역할로 나왔었는지는 모르겠으나.
#. 쿠키1에서 보여준 어마무시한 폭로에 다음편에 대한 기대감이 엄청나게 치솟음.

#. 제작정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Spider-Man: Far From Home 2019 US ★★☆
액션, 모험, 코미디, SF / 미국 / 129분 / 개봉 2019.07.02
제작: Columbia Pictures / Marvel Studios
배급: 소니픽처스코리아
감독: 존 왓츠
배우: 톰 홀랜드(피터 파커 / 스파이더맨 ), 사무엘 L. 잭슨(닉 퓨리), 젠다야 콜맨(미쉘 존스), 존 파브로(해피 호건) 제이크 질렌할(퀜틴 벡 / 미스테리오)
2019- 07-04 부천소풍CGV 8관



2019/07/07 12:46 2019/07/07 12:46

(#Hashtag) 같은글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ham-gge.com/ttd/trackback/937

Comments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