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PARASITE 2019 KR ★★★★

2019/06/16 08:52

#. 코메디와 스릴러를 이렇게 잘 매치할 수 있을까.
#. 시나리오는 어느 구석 하나 손볼게 없을 정도로 훌륭하고, 배우들 연기는 누구 하나 흠잡을 사람 없을 정도로 훌륭하다.
#. 부잣집과 가난한집의 대비를 시나리오에 맞게 연출할 수 있는 마땅한 집이 없어서 직접 지었다고 하는데 정말 놀랍다. 심지어 가난한집은 주변 이웃들이 나오는 전체 구도를 모두 세트로 지었다고 하니 감독의 열정이 대단하다. 부잣집 세트는 마당에 배수로까지 지었다고 하니 이걸 실제 있는 집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없었다.
#. n회차 관람을 하고 싶고, 영문버전도 꼭 보고 싶은데 영어자막이 있는 상영관은 집에서 너무나 멀고 일반상영도 다음주에는 끝이 난다고 하여 올레티비로 소장용이 나오면 구입해서 다시 곱씹어서 볼 예정.
#. 송강호 배우는 관객들이 스토리를 그렇게 믿게 하는 힘이 있다고 감독님이 말씀하셨다. 부잣집 정원에서 아버지가 한 마지막 행동은 개연성이 없지는 않지만, 과도한 폭력이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그 아버지는 그렇게 행동할 수 있다고 믿게 만든건 역시 송강호의 힘이라고 생각한다.

#. Storyline
- Greed and class discrimination threaten the newly formed symbiotic relationship between the wealthy Park family and the destitute Kim clan.
- 전원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 가족. 장남에게 들어온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사장 집으로 향하는 기우. 이렇게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 뒤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 제작정보
기생충 PARASITE 2019 KR ★★★★
드라마 / 한국 / 131분 / 개봉 2019 .05.30
제작: (주)바른손이앤에이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감독: 봉준호
배우: 송강호(기택), 이선균(동익), 조여정(연교), 최우식(기우), 박소담(기정), 이정은(문광), 장혜진(충숙)
2019- 06-01 역곡CGV 1관 



2019/06/16 08:52 2019/06/16 08:52

(#Hashtag) 같은글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ham-gge.com/ttd/trackback/936

Comments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