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관 30문 30답

2004/12/01 22:34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독존은 테스트광. 당연히 지나칠 수 없지.

1. 당신의 성별은? 여자
2. 지금까지 모두 몇 번 이성과 사귀어 보았습니까? 흠... 하나, 둘, 셋, 넷, 다섯. 이군.
3. 연상 선호입니까? 연하 선호입니까? 분명. 연상만 좋아했었는데 말이지. 어느 순간부터 연하도 좋아보이던걸
4. 첫사랑은 몇 살 때 해보았습니까? 초등학교 6학년때. 푸푸풋. 이런것도 쳐도 되나? 고등학교 2학년. 이라고 해야하나.. 아직도 잊지 못하는 그 사람을 첫사랑이라고 친다면, 중학교 2학년일듯..
5. 현재는 어떤 상황입니까? 커플지옥-솔로천국을 믿습니까? 커플이죠. 커플지옥? ㅎㅎ 솔직히 솔로천국은 아니지 않나? ㅎㅎ
6. 이성을 볼 때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흠..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 혹은 확신. 을 갖고 있는가.
7. 당신의 이상형에 대해 살짝 말해 주세요. 나에게만 느껴지는 그 매력. 그건 솔직히 사람마다 틀려서 콕 찝어서 말하기가 힘들지. 특별히 어떠어떠한 사람을 좋아한다는 걸 정해놓진 않았는데.. 진실이겠지. 진실한 사람.
8. 이런 사람이 있으면 사귀고 싶다! 라는 것이 있다면, 간단하게 말씀해주세요.글쎄. 흠...... 한 번 사귀고 싶다! 는 건가? 글쎄.... 전혀
9. 당신에게 바람기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바람기가 있긴 하지;;;
10. 결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결혼을 꼭 해야만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뭐 특별히 꼭 해야한다는 주의는 아니야.
11. 결혼을 하게 된다면,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내가 '결혼'을 하고 싶은 것일까, 이 사람과 같이 '함께' 하고 싶은 것일까.
12.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 후후. 이거 아무래도 솔로들에게만 하는 질문들인거 같은데 ㅎㅎ 음... 하고 싶은 일이라... 그냥 같이만 있어도 좋은데, 특별히 하고 싶은 일을 만들어야 할 필요 없잖아?
13. 이런 이성만큼은 꼴불견이다 싶은 것에 대해 이야기 해 주신다면? 침대로 가고 싶어서 환장한 사람.
14. 당신은 이성을 친구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절대 가능. 이미 이성인 친구들이 적지 않게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봐. 근데 이거 내가 여성적인 매력이 없어서 그런건가? ㅎㅎ
15. 헤어진 연인과 친구가 되는 일은, 가능할까요? 거의. 0.00001%의 확률밖에는. 적어도 나에게는. 하지만 뭐 로스와 레이첼같은 그런 커플이었다면 불가능하진 않을 수도 있겠지.
16. 누군가를 짝사랑 해 본적 있으십니까? 어머나.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사랑인, 짝사랑을 안해보면 그것처럼 재미없는 인생이 어디있겠어? :)
17. 아이돌 스타나 애니메이션, 게임 캐릭터 등등을 현실 속에서도 실제로 좋아하고 사랑해 본 적이 있나요? 사랑은 좀 심하고. 유일하게 신승훈을 초등학교때부터 줄곧 좋아하고 있지 :)
18. 사귀는 관계에 있어서, 스킨십의 한계는 어디까지라고 생각하십니까? 한계를 두는 이유가 뭘까? 글쎄. 난 한계같은거 필요없다고 봐. 사랑하는데 왜? 사랑하면 당연히 만지고 싶은건데 왜 그걸 막어.
19. 계약연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계약연애라. 끝이 별로 안좋지 않겠어? 안해봤으니 모르겠지만, 서로에게 상처만 될 게 뻔해보여. 반대.
20.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동거할 의향이 있습니까? 당연.
21. 사랑 때문에 눈물 흘려본 적이 있으십니까? 그리 많진 않지. 왠만한 일엔 눈물 흘리지 않거든. 그깟 사랑에?! 흥! ㅎㅎㅎ;;;;; 그러려고 하지.
22. 지금 혹시 마음속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으십니까? 혹은 호감을 가지고 있다거나 이봐이봐. 이거 솔로들을 위한 문답이라니까 ㅎㅎ
23. 고백했다가 채여보신 적 있으신지... 흠. 있었지. 근데 한 참 후에 그 친구가 후회를 하며 받아들여 달라고 애걸을 했었지 호호호호
24. 삼각 관계를 겪어보신 적은? 있어. 친구한테 배신당한 적이 있지. 결코 좋은 기억은 아니었어.
25.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 좋아해 보신적이 있나요? 후후. 네 :)
26. 만약 연인을 사귀게 된다면, 그 사람의 과거라던가, 예전의 사귀었던 사람들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실 것입니까? 전혀 문제 될게 없어. 단지, 그 사람의 과거가 현재까지 파고들어온다면 문제겠지만.
27. 만약, 당신의 연인이나 배우자가 바람을 피게 된다면 어떻게 조치하실 겁니까? 예전에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를 보면서 생각했던 건데, 두가지의 경우에 따라 달라지겠지. 만약 그 바람이 '지나가는' 바람이라면 용서해주겠지만, '머무는' 바람이라면 헤어져 줘야지.
28. 지금까지 연애 혹은 누군가를 좋아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하하. 재밌는거 하나 생각난다. 강남 한복판에서 찐하게 키스당했던거.
29. 당신에게 있어 사랑은 어떤 것인지. 간략하게 정의한다면? 나를 나로써 존재하게 만들어 주는 것.
30. 이 설문을 하면서 대답하신 답변들의 정확도 내지는 소감 한 말씀. 답변의 정확도는 100%. 근데, 이런 솔로들을 위한 테스트를 가지고 이성관 30문이라니....... 사기야 사기 ㅎㅎ



2004/12/01 22:34 2004/12/01 22:34

(#Hashtag) 같은글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ham-gge.com/ttd/trackback/207

Comments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